[THE H.W DOG&CO] 20FW CAP STORY
  • 2020-11-20 17:52:17
  • HIT : 8

THE H.W DOG&CO

" The Case For Being Reckless "


 

도그앤코(H.W Dog&Co)에서 20FW 출시한 모자들은 각 개성을 가진 탄생하게 된 모티브가 존재합니다. 모두 다른 직업에서 영감을 받아 오리지널 디자인에 도그앤코만의 감성을 추가하여 현대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 적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USARMY 미육군의 퍼티그 필드 햇을 모티브로 제작된 밀리터리 햇입니다.

6패널 크라운과 여유있는 브림은 빈티지 원형을 채용했지만, 촘촘한 체인스티치 봉제 사양과 조금 더 넉넉하게 늘린 브림으로 자유롭게 형태를 조절할 수 있도록 조정하여, THE H.W DOG&CO 의 테이스트를 더했습니다.

D-00455 Fatigue Hat Black

Khaki / Black

- US Army Military Hat Style

- 46% Wool / 38% Cotton / 8% Acrylic / 8% Polyester

- Made in Japan

 


 

브림 뒷면에는 체인스티치 봉제가 있습니다. 브림을 올려 착용하는 등 여러 방법으로 각자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원워시로 이루어진 원단은 적당한 주름감과, 워시된 원단만의 빈티지한 분위기를 띄고있습니다.


 

울이 포함된 혼방의 울,코튼 원단으로 방한성이 뛰어나며, 울과 같은 FW 아우터들과 조화로운 착장이 완성됩니다.


 



[Fatigue Hat Styling]


 

 

 

 

 





 

넓은 전면 판넬로 일반적인 6패널 캡에 비해 빈티지한 무드가 특징인 코듀로이 캡입니다.

양쪽을 가리면 브랜드 약자인 DOG&CO 가 보이도록 계획한 전면의 자수 "HOTDOG & COFFEE" 로 완성되었습니다.

D-00460 Hot Dog&Coffee Cap

Green

- Corduroy Cap

- Cotton 100%

- HOTDOG & COFFEE Embroidery

- Made In Japan

당시 미국에서 트래커 캡은 광고 계통에서 다수 사용하였습니다. 전면 패널이 일반 모자보다 크고 와이드한 디자인으로 당시는 프런트 패널 부분에 회사명이나 일러스트를 넣어 홍보를 하였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80년대 정도의 던킨 도너츠 광고 모자입니다.


 

이번 도그앤코 캡에는 프론트 패널에 "HOTDOG & COFFEE" 자수를 새겼습니다. 자수의 숨겨진 의미는 "HOT"와 "FFEE"을 숨기면 "DOG & CO"가 될 것이라고 말장난에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캡은 빈티지한 광고에서 영감을 얻어 유니크한 감성이 가득 담겼습니다.

소재는 면 100%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 착용에도 좋으며, 소재와 자수에서 부터 느껴지는 키치한 감성이 컬러감과 혼합되어 캐주얼하게 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로컬 스토어 유니폼을 상정하여 디자인된 캡입니다. 브랜드 로고 메인 자수와 영원한 도그앤코의 메인테마인 THE CASE FOR BEING RECKLESS 자수로 디자인되었습니다.

D-00450 Store Cap

Beige

- Store Cap

- Cotton 100% Twill

- 6 Pannel

- Main Thema Embroidery

- Made In Japan

 


 미국의 로컬 스토어 유니폼 이미지



 

80년대~90년대 아메리칸 빈티지를 표방하여 체인 스티치 적용과 프론트 패널부분 안감이 같은 재천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일반 챙보다 둥근 형태로 제작되었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다소 깊은 실루엣으로 당시의 미국 감성이 느끼지는 빈티지한 디테일입니다. 면100%의 독특한 컬러감을 가진 코튼 트윌이 사용되었습니다.

[Store Cap Styling]


 

 

 







 

1860년대 성행했던 베이스볼 캡에서 파생된 골프 캡입니다. 전면부의 경사와 넓은 느낌의 브림으로 차양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올드한 분위기의 오리지널 와펜이 적용되었습니다.

D-00458 Gas Cap

Blue / Grey

- Golf Cap

- Cotton 100%

- Made In Japan

이름대로 주유소에서 일하는 가스 작업자의 유니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시 미국의 주유소 유니폼은 셔츠에 모자가 기본 스타일로 기업의 로고만 심플하게 박힌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소재는 면100%입니다. 약간 둥근있는 형태로 얕은 깊이감이 호불호가 없으며, 프론트 패널에는 "HW DOG" 문자가 들어간 클래식 디자인의 와펜이 위치합니다.

[Gas Cap Styling]


 

 

 

 







 

1860년대 야구모자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된 베이스볼 캡입니다.

화학 섬유가 없던 그 당시 모자 안쪽에 가죽을 사용한 디테일을 소가죽을 사용하여 그대로 재현해냈습니다. 베이스볼의 기본 형태를 띄고 있어 모자의 깊이가 충분한 편입니다.

도그앤코의 이니셜인 D를 넣어 디자인되었고, 메인 베이스볼 캡입니다.

D-00001 1860'S Baseball Cap

Khaki

- Style : 1860's Baseball Cap

- 46% Wool / 38% Cotton / 8% Acrylic / 8% Polyester

- Cow Leather Inside Band

- Cow Leather Belt

- Made In Japan

 [Baseball Cap Styling]


 

 

 




 

도그앤코의 캡에는 다양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USA의 빈티지한 감성과 섬세한 디테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모드맨(Mode-man)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HE H.W DOG&CO (더 에이치떠블유 도그앤코) 공식판매처 : Mode-Man (모드맨)

www.mode-man.com

Edit Comment

Password

Edit Del

/ byte

Add Comment

Add a commentName :Password : View Reply

/ byte

Please type without any spaces. (case sensitive)

Comments can be added by only